(구)갤러리
세랑2008/11/29 19:19:17조회수 854

         Kalapana Black

Midtown Madness 2










댓글

2008/11/29 19:20:28
왜 미타로 카테고리 해놓고선 다른 게임을 찍으셨나요?? ㅋㅋ

뻥 이구요. 그래픽 ㅎㄷㄷ

추천!!
2008/11/29 19:26:08
순간 언더커버로 착각 -ㅁ-;;
2008/11/29 19:46:55
산안드레스 아닌가요? ;;
2008/11/29 19:49:51
미타 맞습니다

두분 추천 감사드립니다 :)
2008/11/29 19:52:20
신 등극

+
2008/11/29 20:57:59
이번엔 왜 언더커버 샷을 여기다가 올리시는지????

+
2008/11/29 21:04:59
원효대교//미드타운입니다.
2008/11/29 21:11:33
-.. 샌안드레스 라디오의 조화로군요 'ㅡ')b
2008/11/29 21:23:47
저스티즈// 원효대교님의 말씀은 그만큼 샷이 언더커버처럼 멋지다는거아닐까요?
2008/11/29 21:58:34
eBaY//말씀을 들으면 "이번엔 왜 언더커버 샷을 여기다가 올리시는지????" 라고 말씀하셨는데. 거짓말이구요 ㅎㅎ" 란 말이 붙어있지 않은 이상은.. 착각일듯합니다.. 저정도면 언커는 우려먹거든요--
2008/11/29 22:02:42
저분 착각하시는거 아닙니다. 제가 알아요. -_-;;
저번 샷에서도...
2008/11/29 22:14:29
전 딱보니까 원효대교님이 센스있는댓글 다신거같은데 ㅎㅎ
2008/11/29 22:26:26
우어 ...

역시 세랑님

-_-b


+
2008/11/29 22:35:12
다들 감사합니다. '-'
2008/11/29 23:24:14
컥... 댓글보고서야 미타라는걸 알았다는,...;;
2008/11/30 0:22:30
저두 언커인줄 -_-;; ..춫+
2008/11/30 2:19:07
요즘은 낚시가 대세인건가 ㄱ-;;
2008/11/30 10:18:57
아아 제가 해명하겟습니다.

언더커버 만큼 좋은샷 같다고 표현한게 어느새 ㄷㄷ
2008/11/30 14:00:00
헐 추천 ㄷㄷㄷ
2008/11/30 16:20:34
요즘 나온 다른 게임인줄 알았는데 MM2확실히 맞네요.^^
이분 취미가 낚시이신가?ㄱ=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
추천
2008/11/30 19:07:52
미타로 이런샷이 나올수가......추천!!
2008/11/30 19:30:57
미타샷이라고 보기엔..ㅋㅋ
2008/11/30 21:23:57
감사합니다. 'ㅅ'
2008/11/30 23:03:57
先추천 後리플
아무리 봐도 미타가 아닌것 같은데...
쩝...
2008/11/30 23:33:13
아무래도 관련 갤러리란을 수정해주셔야할듯....


-노트북으로 미타하는 정신나간 1人 ...
2008/12/01 15:22:55
미타로 어떻게????
2008/12/02 23:08:06
이게 진정 미타란 말인가...
믿기지가 않는
2008/12/04 0:16:35
헉 오늘 들어와보니 이게 왠 베샷
미타에서 베샷 나온게 얼마만인지 모르겠네요.

정말 감사드립니다.
2008/12/04 16:42:18
.....좋네요 ... ^ㅡ^
2008/12/04 18:41:32
베샷받을만하네요 저도첨에보고 SA인줄알았는데...
미드타운도 이만큼 발전했군요
2008/12/04 21:12:52
대단합니다 -_ bb
2008/12/04 22:33:31
이야 베샷 ..

축하드려요
2008/12/09 17:53:33
진짜 미타???;;;
2008/12/28 21:59:36
미타인가요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? 착각이 심하게 드네요 ㅠㅠㅠ
2009/05/13 19:08:57
이야..쥑인다..
개인정보처리방침Copyright 2021 Racers Club모바일 버전